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발렌타인 12년산 가격

발렌타인 12년산 가격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발렌타인 12년산 가격입니다. 전 특이하게 소주는 잘 못 마시는데 위스키는 참 좋아합니다. 저같이 위스키 좋아하시는 분들 많이 실 겁니다. 오늘은 위스키 판매량이 상당히 높은 발렌타인 12년산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렌타인 12년산 가격

 

발렌타인 12년산의 가격은 500ml 기준 45,000원 이고 700ml 기준 60,000원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판매점에 따라 약간의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이마트에서 판매 중인 발렌타인 1년산의 가격은 700ml 기준 47.800원으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이마트에 방문하신다면 같이 구매하시는 것도 저렴하게 구매하는 하나의 방법이겠습니다.

 

발렌타인의 역사

 

위스키 발렌타인은 1827년 스코틀랜드의 밸런타인이라는 식료품점에서 시작되었으며 창업자 죠지 발렌타인과 아들이 위스키업계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면서 세상에 알렸습니다.

 

 

발렌타인은 가장 크고 유명한 위스키 제조사중 하나이고 가장 전형적인 블랜디드 스카치 위스키로 알려지며 발렌타인 사의 스탠다드급 위스키인 발렌타인 파이니스트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위스키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발렌타인의 맛

 

발렌타인 12년산은 블랜디드 스카치위스키입니다. 대중적인 인지도와 위스키 숙성의 맛을 가볍게 즐길 수 있어  대한민국에서도 상당히 인기가 많은 위스키입니다. 발렌타인은 블랜디드 위스키 특유의 부드러운 바디감과 목 넘김으로 한국인의 취향에 잘 맞는다는 것이 인기의 비결입니다. 

 

 

발렌타인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훈연향이 매우 강하며 기본에 충실한 분위기가 있는데 부드러움의 맛으로 유명한 시바스 리갈에 비해 중립적인 맛 표현을 합니다.

마무리

 

지나친 음주는 독이 되지만 가장 대중적인 발렌타인을 시작으로 위스키 특유의 고급적인 느낌과 맛으로 분위기를 연출해서 위스키 매력에 잠시 빠져보시길 바라겠습니다.